오무라이스 잼잼 컬러링 엽서북

저자

조경규

브랜드

씨네21북스

분야

만화

출간일

2018-02-23

ISBN

8809423130057

가격

12,000원


구입처

전자책

도서정보

온 가족이 함께 나눌 수 있는 일상 음식의 향연!

음식 일러스트의 끝판왕,

맛있게 칠하여 한 장씩 소장하자

 

일상 음식을 주제로 행복과 추억을 그려온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조경규가 돌아왔다. 우리 주변의 소박한 먹을거리와 소중한 가족 이야기를 한데 버무려온 만화 <오무라이스 잼잼>이 컬러링 엽서북으로 재탄생했다.

쿡방 열풍이 불기 이전부터 음식 그림을 그려오며 ‘음식 일러스트의 끝판왕’이라는 작가의 명성에 걸맞게 이 책은 침샘을 자극하는 일러스트가 꽉꽉 들어차 있다.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와 세계의 길거리 음식, 특별한 날을 위한 별식과 늘 곁에 두는 간식까지 맛이 보이고 향이 살아나는 다채로운 음식들의 향연이 펼쳐진다. 연재 당시 열렬한 호응을 얻었던 하이라이트 일러스트들만 모아서 엽서북으로 엮었다.

이 엽서북은 미니북 사이즈로 색칠에 자신 없는 초보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. 자투리 시간이나 힐링이 필요할 때 엽서북을 꺼내어 색연필로 즐겁게 색칠해보자. 어느새 스트레스가 사라지고 기분도 좋아진다. 완성된 그림은 뜯어내어 주변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엽서로 쓸 수 있고, 예쁜 액자로도 할용이 가능하다.

무심함과 쾌락주의로 똘똘 뭉친 기찬 캐릭터 ‘팬더댄스’를 만든 장본인. 전 페이지에 걸쳐 국수만을 그린 그림책 <800>을 펴내기도 한 작가는 뉴욕 프랫인스티튜트에서 그래픽디자인을 전공하고, 현재 만화가 겸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다. 서울과 뉴욕에서 개인전을 비롯한 다양한 전시에 참여했다.
지은 책으로 국수그림책 <800>과 시화집 <반가워요 팬더댄스>, 만화책 <내 이름은 팬더댄스>, 중국요리 탐방 만화 <차이니즈봉봉클럽> 등이 있으며, 기름진 식생활을 보조하는 ‘1식3찬 팬더댄스 식기 세트’나 ‘팬더댄스 다이어리’ ‘팬더댄스 텀블러’ 같은 캐릭터 상품도 만들었다.